-
네오위즈, 신규 팬덤 앱 '셀럽챔프' 정식 출시 OSEN21:50[OSEN=임재형 기자] 네오위즈가 신규 팬덤 앱 ‘셀럽챔프’를 양대 마켓(구글 플레이, 애플 앱스토어)에 정식 출시했다. 29일 네오위즈는 엠비씨플러스와 함께 신규 팬...
-
넷마블, 캐주얼 슈팅 게임 '골든 브로스' 글로벌 정식 론칭 OSEN20:05[OSEN=임재형 기자] 넷마블이 블록체인 기술 기반 캐주얼 슈팅 게임 ‘골든 브로스’를 한국, 중국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한 글로벌 지역에 출시했다. 29일 넷마블은 캐...
-
"20살된 라그나로크, 전세대 즐기게 만들 것" 디지털타임스19:41"초심으로 돌아가 1살의 '라그나로크 온라인'이 줬던 재미와 향수를 다시 한번 만들어내겠다." 전민우 라그나로크 온라인 개발 총괄 PD는 31일 서울 강남에서 진행한 20...
-
"PvP 하드리셋 된다" 20주년 라그나로크 '신공성전' 예고 게임톡19:19라그나로크 온라인 20주년 업데이트 '신공성전'에서 기존 PvP 장비의 '하드리셋'이 진행된다. 신규 PvP 콘텐츠인 신공성전에서는 기존 고착화된 한방 싸움의 전투 양상...
-
20주년 맞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"전 연령 즐기는 장수 게임 만들 것" 아이뉴스2419:09[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] '라그나로크 온라인' 서비스 20주년을 맞이한 그라비티(대표 박현철)가 초심으로 돌아가 이용자층을 확대하겠다는 목표를 밝혔다. 장수 게임...
-
그라비티, 라그나로크 20주년 맞아 신공선전 9월 업데이트 지디넷코리아19:06(지디넷코리아=김한준 기자)그라비티가 31일 라그나로크 온라인 20주년을 기념하는 이용자 간담회를 열고 향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업데이트 방향성을 공개했다. 라그...
-
스무살 맞은 '라그나로크'.."모든 게 이용자 덕분, 초심 찾을 것" 쿠키뉴스18:37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그라비티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(MMORPG) ‘라그나로크 온라인(이하 라그나로크)’이 이용자들을 위해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했다. 그라...
-
그라비티, '라그나로크' 팬 500명 초청해 20주년 축하 파티 매경게임진17:5731일 그라비티(대표 박현철)는 대표작 ‘라그나로크 온라인’의 서비스 20주년을 기념한 오프라인 이용자 행사 ‘스무 살의 라그나로크 페스티벌’을 서울 논현동 SJ쿤...
-
20주년 맞은 '라그나로크', 신공성전 예고.."파밍 재미도 강화" 매경게임진17:45“20주년을 맞아 초심으로 돌아가고자 했어요. 20년 전 당시 즐기던 ‘라그나로크’의 향수와 재미를 구현해보자는 마음으로 여러 가지를 준비했습니다.” 그라비티의 ...
-
그래봤자 직장생활이라고?..최애 게임사 입사한 '성덕'은 다를까 서울경제17:09[서울경제] 좋아하는 일을 직업으로 삼는다는 ‘덕업일치’가 각광받는 시대, 넥슨의 개발 전문 스튜디오 데브캣에는 ‘마비노기’의 오랜 이용자 출신으로 ‘성덕(성공...
-
라그나로크 온라인 20주년 기념 기자 간담회 연합뉴스16:43(서울=연합뉴스) 김주환 기자 = 31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서 열린 라그나로크 온라인 20주년 기자 간담회에서 운영진이 향후 업데이트 계획을 밝히고 있다. 2022....
-
라그나로크 온라인 20주년.."초심으로 돌아간 재미 줄 것" 연합뉴스16:13(서울=연합뉴스) 김주환 기자 = 2002년 출시한 '라그나로크 온라인'으로 게임 한류를 이끌었던 그라비티가 서비스 20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열고 앞으로의 비전을 밝혔...
-
'스무살' 라그나로크, IP 활용 신작 3종으로 재도약 전자신문16:01그라비티가 '라그나로크' 상용화 20주년을 맞아 지식재산권(IP)을 활용한 신작 3종을 선보이며 재도약한다. 세계 91개국에서 사랑받은 라그나로크 IP의 독창성과 장르적...
-
인도 기업에 1000억원 투자했더니..돌아온 건 배그 '퇴출' 아시아경제14:19[아시아경제 강나훔 기자] 1000억원이 넘는 대규모 투자를 통해 인도 시장을 공략해 왔던 크래프톤에 비상이 걸렸다. 현지에서 서비스 중이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디...
-
게임-엔터 공생 비즈니스 선두주자 꿈꾸는 라우드코퍼레이션 [Oh!쎈 초점] OSEN13:57[OSEN=고용준 기자] K-POP을 주축으로 고속 성장을 거듭했던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지난 2019년 코로나19로 인해 큰 고비를 맞았다. 그렇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코로나19 ...
현재 페이지1
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