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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학회마저 엔씨에 등 돌렸다 "김택진을 국감 증인으로 채택해야" 매일경제22:30한국게임학회가 이번 국정감사에서 국회가 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를 확률형 아이템 관련 증인으로 채택하라고 요구했다. 한국게임학회는 23일 '국회는 이번 국정감사를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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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뉴스분석] 확률형 아이템·사행성 논란.. '빅 3N' 겨냥한 국감 가늠자 디지털타임스19:42이번엔 게임업계다. 카카오, 네이버 등 플랫폼 업계에 이어 게임업계를 대표하는 넥슨, 엔씨소프트, 넷마블 등 '빅3N'에 국정감사의 가늠자가 맞춰지고 있다. 연초부터 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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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체위 국감 증인 의결..김준구·이진수 출석 요청 전자신문19:26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가 내달 국정감사 증인으로 강신철 한국게임산업협회 회장 등 5인을 출석 요구했다. 문체위는 23일 전체회의를 열고 이 같은 내용의 국감 증인 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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블리자드, '디아블로 II 레저렉션' 출시 앞두고 24~25일 새벽 특별 생방송 게임동아19:12'디아블로 II 레저렉션'(이하 디아 2 레저렉션)의 정식 출시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, 블리자드에서 특별 생방송 'HELL로, 디아블로'의 2부를 오늘 밤 11시부터 진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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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학회 "엔씨 국감 증인 채택해 확률형 아이템 규명해야" 디지털타임스19:08한국게임학회가 23일 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를 올해 국정감사 증인으로 채택해야 한다고 촉구했다. 학회는 이날 성명을 내고 "최근 엔씨소프트의 '블레이드&소울2' 사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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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학회마저.."엔씨 등 확률형아이템 문제, 국감서 다뤄야" 한국경제17:42한국게임학회는 23일 올해 국정감사에서 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를 증인으로 채택해 확률형 아이템 문제를 철저하게 규명해야 한다고 촉구했다. 게임학회는 이날 성명을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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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, 국감 증인으로 채택될까 머니S17:35한국게임학회가 김택진 엔씨소프트(엔씨) 대표를 국정감사 증인으로 채택해야 한다고 촉구했다. /사진제공=엔씨소프트한국게임학회가 김택진 엔씨소프트(엔씨) 대표를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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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엔씨 국감 증인 채택해야"..목소리 높인 게임학회 매일경제17:33한국게임학회는 국정감사에서 국회가 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를 확률형 아이템 관련 증인으로 채택하라고 요구했다. 한국게임학회는 23일 성명서를 통해 "최근 엔씨소프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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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게임브릿지] 대고령화시대 게임화의 역할 매경게임진17:18나이 드는 게 비극적인 이유는, 우리의 영혼은 젊기 때문이다. 「 오스카 와일드 」 시대의 흐름에 따른 수많은 문제 중 언제나 뉴스에서 크게 다루는 이슈는 인구 감소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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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콘텐츠 핫&뉴] 게임빌, '2021 겜프야' 글로벌 업데이트 진행 매경게임진17:18게임빌(대표 이용국)이 ‘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(이하 2021 겜프야)’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.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레전드 트레이너 영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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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주게임즈코리아, 신작 '인피니티킹덤' 국내 정식 론칭 OSEN17:11[OSEN=임재형 기자] 유주게임즈코리아가 신작 SLG ‘인피니티킹덤’을 국내에 정식 론칭했다. 23일 유주게임즈코리아는 모바일 신작 SLG ‘인피니티킹덤’을 국내 양대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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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C '유니버스'에서 권은비와 1대1 영상 통화하자 서울경제16:54[서울경제] 엔씨소프트(036570)(NC)는 오는 10월 16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‘유니버스(UNIVERSE)’에서 권은비 라이브콜(LIVE CALL) 행사 ‘TWINKLE DAYS(트윙클 데이즈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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블리자드, '디아2: 레저렉션' 출시 기념 생방송 진행 아이뉴스2416:53[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] 블리자드는 '디아블로2: 레저렉션' 출시를 팬들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마련한 특별 생방송 'HELL로, 디아블로' 2부를 오늘 밤 11시 시작한다.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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심즈 4, '인천공항 패션' 키트 등장한다 게임동아16:51일렉트로닉 아츠(Electronic Arts, 이하 EA)는 자사의 인기 시뮬레이션 게임 ‘The SIMS 4(심즈 4)’의 새로운 시즌 ‘SEASON OF SELVES(사색의 계절)’을 발표하고 오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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선데이토즈 "애니팡3, 5년간 하트 117억개 사용" 더팩트16:47[더팩트 | 최승진 기자] '애니팡3'에서 지난 5년간 이용자들이 사용한 하트 수는 약 117억 개다. 퍼즐 1회당 하트 1개가 사용된다. 하루 평균 640만여 건의 퍼즐 플레이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