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넥슨코리아, 日 본사에 역대 최대 6492억원 배당 이데일리19:54[이데일리 이대호 기자] 넥슨코리아가 모회사인 일본 넥슨에 역대 최대 규모의 현금을 배당한 것으로 나타났다. 14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 9일 일본 전자공시(EDINET)에 ...
-
넥슨, 日 법인에 6561억원 배당 전자신문18:27넥슨이 모회사인 넥슨 일본 법인에 사상 최대 규모 현금을 배당했다. 14일 일본 전자공시(EDINET)에 따르면 넥슨코리아는 잉여금 3203억원(299억 8400만엔)을 일본 넥슨...
-
'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', 트레이너 '이네스' 코스튬 등장 스포츠조선17:00게임빌은 '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(이하 겜프야 2020)'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. 이를 통해 강력한 정신 속성 선수 육성에 도움을 주는 레전드 트레이너 '이네스...
-
'배틀그라운드', 10.3 업데이트에 적용된 내용은? 스포츠조선16:52펍지 스튜디오는 '배틀그라운드'에 10.3 업데이트를 진행했다. 이를 통해 우선 신규 사운드 시스템인 '무기 사운드 선택 시스템'을 도입했다. M249, M416, Kar98k, SKS ...
-
'서든어택', 설 연휴에도 달린다..로얄패스 출시 매경게임진16:03넥슨(대표 이정헌)은 PC온라인 FPS게임 ‘서든어택’에 ‘2021 시즌1: 부트캠프’ 제4탄 업데이트로 ‘서든패스’ 확장판 ‘로얄패스’를 선보였다. 넥슨에 따르면 ‘로...
-
넥슨코리아, 日본사에 6561억원 배당..역대 최대 아시아경제15:11[아시아경제 강나훔 기자] 넥슨코리아가 모회사인 일본 넥슨에 역대 최대 규모의 현금을 배당하기로 했다. 14일 일본 전자공시(EDINET)에 따르면 넥슨코리아는 299억840...
-
[속보] 해외유입 변이 바이러스 감염자 6명 추가 확인..누적 94명 한국경제TV14:22[한국경제TV 장진아 기자] 기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(코로나19)보다 전파력이 더 센 것으로 알려진 변이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이 6명 추가로 확인됐다. 중앙방...
-
하스스톤, 핵심 세트-클래식전 도입 발표 OSEN13:31[OSEN=임재형 기자]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대표작 ‘하스스톤’의 새로운 변화를 꾀한다. 새로운 핵심 세트와 출시 초기 ‘하스스톤’의 추억을 다시 경험할 수 있...
-
넷마블 2조원 연매출 지속, 낮은 영업이익률은 여전히 숙제 스포츠조선12:50넷마블이 2020년 두자릿수 이상의 매출 상승세로 선전했다. 하지만 경쟁사들에 비해 여전히 낮은 영업이익률은 과제로 남았다. 넷마블은 지난 10일 실적 발표를 통해 지...
-
텐센트, 썸에이지 자회사 로얄크로우 최대 주주 올라서 OSEN12:21[OSEN=임재형 기자] 썸에이지가 중국의 공룡기업 텐센트에 자회사 로얄크로우의 주식 일부를 양도했다. 이번 투자 계약을 통해 텐센트는 로얄크로우의 최대 주주로 올...
-
설 연휴 집콕에 지친 몸 달래줄 체감형 게임은? 지디넷코리아12:09(지디넷코리아=김한준 기자)나흘 간의 설 연휴도 이제 마지막 날에 접어들어 이제 다시 일상으로 복귀를 앞두고 있다. 이번 설 연휴에 많은 이들이 코로나19 확산 방...
-
넥슨코리아, 日 넥슨에 6500억 배당..역대 최대 머니투데이11:03넥슨코리아가 모회사인 일본 넥슨에 역대 최대 규모의 현금을 배당키로 했다. 14일 일본 전자공시(EDINET)에 따르면 넥슨코리아는 299억8400만엔(약 3203억원)의 잉여금...
-
신작 모바일 게임 출시 잇따라..블소2부터 제2의나라 지디넷코리아10:06(지디넷코리아=이도원 기자)설 연휴가 끝난 가운데, 연말까지 다양한 장르의 신작 모바일 게임이 출시될 예정이다. 익숙한 PC 게임의 세계관을 게승한 신작부터 새로운...
-
'셧다운제, 게임이용장애' 게임 현안..황희 신임 장관 행보는? 전자신문09:12게임산업 주무부처 문화체육관광부의 수장이 바뀌었다. 게임과 접점이 없던 황희 신임 장관이 타 부처와 얽힌 문제를 풀어나가는 데 있어 어떤 행보를 보일지 업계가 예...
-
12년만에 부활 논의되는 게임산업진흥원..주요 기능 살펴보니 아이뉴스2406:00[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] 2009년 한국콘텐츠진흥원에 통합되며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진 한국게임산업진흥원이 12년만에 다시 설립될 전망이다. 4착산업혁명시대를 이끌...
현재 페이지1
2